봄웜인 줄 알고 살았는데 여쿨 뮤트라는 걸 알았고, 섀도우 팔레트부터 바꾸려고 하는데 추천해줄 수 있어?
색조 거의 없이 음영 위주로만 까는 화장 받아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음영 위주 팔레트 추천받고 싶어
메이크업은 롬앤 배러 댄 팔레트 04랑 05 다 색 섞어서 써주시던데 팔레트를 두개 사고 싶진 않아서...
하나에 스킨 톤부터 아이라인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진한 색까지 음영 컬러 있고, 전반적으로 너무 웜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색조 거의 없이 음영 위주로만 까는 화장 받아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음영 위주 팔레트 추천받고 싶어
메이크업은 롬앤 배러 댄 팔레트 04랑 05 다 색 섞어서 써주시던데 팔레트를 두개 사고 싶진 않아서...
하나에 스킨 톤부터 아이라인 대용으로 쓸 수 있는 진한 색까지 음영 컬러 있고, 전반적으로 너무 웜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