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바닐라코 화쿠 22호만 쓰다가 처음으로 리퀴드 파데 사보려는데 잘 모르겠다ㅠㅠ V02 바닐라? 랑 N02가 고민됨 올영에서 테스트해봐도 둘다 비슷해보여....
잡담 VDL 파운데이션 N02 (21호 뉴트럴) 이거 밝은편인가?
6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평소에 바닐라코 화쿠 22호만 쓰다가 처음으로 리퀴드 파데 사보려는데 잘 모르겠다ㅠㅠ V02 바닐라? 랑 N02가 고민됨 올영에서 테스트해봐도 둘다 비슷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