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이후로 언제나 미샤에게 돌아가게 됨ㅋㅋㅋ파데랑 비비 시대에 맞춰서 리뉴얼할 때마다 시대에 발맞추기 위해서 고대로 따라감ㅋㅋㅋㅋ기초도 짭테라 비폴렌 영원히 쓸듯....그리고 포인트 색조는 삐아만 영원히 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