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다는 후기가 워낙 많기도 하고
좋아하는 세미매트 질감이라 기대 잔뜩하고 써봤는데
볼 -> 콧대 순으로 바르면 볼과 콧대 사이에 경계선이 짐.............. 개당황
레이어링도 안되고 경계선 수습하려고 덧바르고 두드리면 걍 다 벗겨지더라
유튜버 중에 후니언? 후기랑 똑같음
피부상태,결 최상일 때 썼는데 왜일까..ㅜㅜ
스파츌라+(건조한)퍼프 조합이었는데 조합이 잘못됐을까
좋다는 후기가 워낙 많기도 하고
좋아하는 세미매트 질감이라 기대 잔뜩하고 써봤는데
볼 -> 콧대 순으로 바르면 볼과 콧대 사이에 경계선이 짐.............. 개당황
레이어링도 안되고 경계선 수습하려고 덧바르고 두드리면 걍 다 벗겨지더라
유튜버 중에 후니언? 후기랑 똑같음
피부상태,결 최상일 때 썼는데 왜일까..ㅜㅜ
스파츌라+(건조한)퍼프 조합이었는데 조합이 잘못됐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