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오늘 바르고 출근했는데 엄청 가벼워서 쿠션 얹은 느낌 별로 안 남
근데 색이 엄청 예뻐서 톤보정 잘되고 나비존에 잔모공 커버가 ㅈㅉ 잘됨 단점은 커버력이 거의없음 다크서클이랑 잡티는 거의 안 가려진다고 봐야함
정리하면 가릴 거 별로 없는데 모공만 고민이다 하는 사람들이 데일리로 쓰기 좋은 쿠션
아 맞다 그리고 색 밝게나옴 나는 말했다!
근데 색이 엄청 예뻐서 톤보정 잘되고 나비존에 잔모공 커버가 ㅈㅉ 잘됨 단점은 커버력이 거의없음 다크서클이랑 잡티는 거의 안 가려진다고 봐야함
정리하면 가릴 거 별로 없는데 모공만 고민이다 하는 사람들이 데일리로 쓰기 좋은 쿠션
아 맞다 그리고 색 밝게나옴 나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