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솜에 클렌징워터 묻혀서 벅벅 닦는 것도 똑같은거지?그거 하고 클렌징폼 해야 코옆 화장 잔여물 지워지는데 어캄클렌징 오일은 일주일에 한두번만 쓰라고 하고그럼 다들 매일 이중세안 뭘로 하는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