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때 여드름이 확 올라왔다가 가라앉았는데 그러면서 거뭇하게 흔적이 남았어ㅠ한 두 달 가까이 된거 같은데 살짝 희미해져 가는것 같으면서도 진한건 군데군데 눈에 띄어서방학때 병원에 가볼까 하는데 레이저라면 비보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