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눈이 돌출은 아니라서 곡률 아주 대애애애충
재보니까 마끼아쥬가 맞을 거 같더라
다른 거 사고싶은 것도 없어서 사봄
매우 만족함 실버보다 확실히 넓게 찝혀
그래도 눈꼬리 살에 붙은 마지막 가닥은 못 잡지만
이정도면 전보다 마음에 든다
컬도 이전보다 자연스럽고 꺾이는 게 덜 해
리필든지 모르고 박스버렸다가 엄마가 찾아다주심 ㅜㅜ
재보니까 마끼아쥬가 맞을 거 같더라
다른 거 사고싶은 것도 없어서 사봄
매우 만족함 실버보다 확실히 넓게 찝혀
그래도 눈꼬리 살에 붙은 마지막 가닥은 못 잡지만
이정도면 전보다 마음에 든다
컬도 이전보다 자연스럽고 꺾이는 게 덜 해
리필든지 모르고 박스버렸다가 엄마가 찾아다주심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