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거의 없었는데 이번 달 들어? 최근 2~3주 내에 갑자기 진해졌어
직장인인데 일은 5월에 더 힘들었지 6월은 오히려 널널하다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생겨서 넘 신경쓰여서 원래는 안하던 컨실러까지 눈 밑에 발라줘야함..
잠은 잘 자는 편임! 평일에도 7시간 이상은 자는 편이고 잠 퀄리티도 좋아
아침에 피곤하긴 해도 출근길 지하철에서 자면 적당한(?) 거 같고..
화장으로 가리는 건 뭐 해야 할 거 같은데 근본적인..? 치료나 시술? 이런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