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어반디케이 픽서 사고 오늘 같이 들어있던 미니어처 들고 나가서 뿌렸는데
무명의 더쿠
|
11:34 |
조회 수 219
아 쪼끄만게 입자 굵고 푸확 하고 나오네 ㅋㅋㅋ 기세좋게 눌렀다가 먹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품도 이런가?안개공병에 옮겨담아야하나 ㅋㅋㅋㅋ
아 쪼끄만게 입자 굵고 푸확 하고 나오네 ㅋㅋㅋ 기세좋게 눌렀다가 먹을뻔 ㅋㅋㅋㅋㅋㅋㅋㅋ
본품도 이런가?안개공병에 옮겨담아야하나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