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문신하려고 알아보는 중인데 벌겋게 흔적생기는 사람들도 있다고해서 요즘은 안 그런가? 눈썹문신 한 덬들 전반적으로 만족해? 나 눈썹 퍼져있는 형태라 자주 다듬는것도 귀찮고 문신해버리고 싶어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