붙임머리고 상한머리라 머리 정성스럽게는 아니여도 펴줘야 하고 앞머리 하는 정도가 데일리인데 지금 클리닉모드 되는 225 고데기+빗+헤어오일작은병 이렇게 해서 23만원이더라고 고데기 23만원,,, 고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