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츌라 솔직히 ㅈㄴ 상술이라 생각햇는데 나처럼 밤티화장했던 사람들은
무명의 더쿠
|
11:31 |
조회 수 387
확실히 베이스를 얇게 바르면 밤티가 될 확률이 줄어들고
걍 미술용 스패츌러 3-4천원 써도 본래의 기능(얇게 펴바르기)에는 적합하기때문에 + 스패츌러로 얇게 펴내고 대충 퍼프로 두드리면 돼서 익숙해지면 오히려 처음부터 퍼프로 으쌰으쌰 했을때보다 시간이 적게 듦
이라 효율성 면에서도 ㄱㅊ은거같음
워낙 도구류 중에서 핑크택스 붙은게 많아서 상술이라고 오해했는데 최근 바꾼 화장 루틴중에 제일 ㅊㅊ임 그러나 이미쓸사람들은 다 쓰고잇겟구나 싶을정도로 뒷북이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