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이 깨졌는데 랩핑하고 젤 하면 한달은 멀쩡할까?? https://theqoo.net/beauty/4252801751 무명의 더쿠 | 10:06 | 조회 수 89 처음 해봐가지고 물어봐지금 젤 한 상태인데 어디에 찧여서 엄청 깊게 찢어졌어곧 기존 네일 지우러 샵 갈건데 랩핑하고 새로 올리면 멀쩡하겟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