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2️⃣투슬래시포 플래시 리플렉팅 스킨 피니셔 체험후기 4️⃣
247 0
2026.05.09 23:57
247 0


안녕 덬들! 이번에 투슬 파우더 체험 이벤트에 당첨돼서 후기 올릴게. 맛깔나게 후기 쓰는 덬들을 따라가진 못할 것 같지만 최대한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해.

우선 내 피부는 중성에 가까운 약지성이고, 평소에 모공 고민이 많은 편이야. 그리고 30대가 되면서 볼꺼짐이 생겼다 보니 뺨 부위를 밝혀주는 화장품이 절실하게 필요했어🥺🥺🥺

백화점 프레스드 파우더를 사용해봐도 오후가 되면 화장이 뜨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어서 원치 않는 유목민 생활을 오래 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투슬 신상 파우더를 받게 됐어!

CHNFHX

qGwduC

tVxxRF
실물 개봉샷은 이렇게~

본품 사이즈 자체가 손바닥보다 좀 작은 사이즈라 휴대하기 괜찮을 것 같아. 파우치에 넣어서 수정하기에도 괜찮을 듯?

본품 외에도 미니사이즈 파우더가 함께 왔는데, 원덬은 곧 유럽 여행을 갈 예정이라 정말 요긴하게 잘 쓸 것 같아👍


fqiigS

실사용샷! 내장된 퍼프가 꽤 얇고 부들부들해!

내용물을 묻혔을 때 확실히 파랑파랑~ 한 느낌이 나서 신기했어.

과연 내 피부에 올렸을 때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더라고.

과연 반사판 같은 효과가 얼마나 있고, 얼마나 내게 어울릴까...? 라는 마음이 컸던 것 같아.


kRfapw
아침 9시 반쯤 찍은 제품 사용 전 사진이야! 저 팔자를 어찌하면 좋나 에휴😭😭😭

파운데이션은 디올 하이드라 메쉬 쿠션 메쉬망 뜯고 남은 내용물을 피카소 브러시로 올렸는데, 여기다가 살짝 매트한 느낌의 마무리를 하고 싶어서 후기를 쓸 겸 제품을 사용해봤어.

NynwET
파우더 사용하고 바로 찍은 사진이야!

보다시피 파데만 올렸을 때 앞볼 부분에 남은 글로우광이 잘 잡혀서 깔끔하게 화장 마무리할 수 있었어!


화장 끝내고 오늘 원덬이 소화한 스케줄: 땀 많이 안 흘리는 운동(10시)->병원가기(12시)->요리학원에서 튀김요리(2~5시)->중간에 당근하고 나서 귀가->1시간쯤 기절잠하고 저녁식사(7시)


중간중간 거울을 봤는데 화장이 평소보다 들뜨지 않아서 좋은 의미로 놀랐어. 게다가 입체감도 느껴지는 것 같더라!

DqpTgG
이건 오후 5시~6시쯤 사진인데, 유분이 올라오고도 흉하게 뜨는 느낌이 없어!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모공이 감쪽같이 가려졌다고 느꼈어.


norRvM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밤 11시 현재 상태~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육안으로는 이마가 약간 반질반질한데, 제일 신경쓴 뺨 부분에서는 제품이 버텨주고 있는 것 같아.

중간에 화장 수정 한 번도 없이 하루종일 버텨봤는데(원래 잘 안 하는 편이긴 함), 평일에 로라 프레스드 파우더 썼을 때보다 더 나은 것 같아.

볼 꺼진 부분도 육안으로는 크게 도드라져 보이지 않고, 병원 갔을 때 의사선생님도 얼굴이 많이 밝아져 보인다고 해주시더라고.

표정은 크게 달라지거나 하지 않았으니까(사진만 봐도 표정 다채롭지 않은 얼굴인 거 보이지?😂) 제품의 덕이 크지 않았을까 싶어.


파우더 제품 다루는 것 자체가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화장이 강제 글로우행일 때가 많았는데, 이제 매트한 화장으로 노선 틀어봐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하루였어~

이대로라면 다가오는 여름도 견딜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해!

좋은 체험 하게 해 준 투슬래시포와 사배님께 무한 감사감사🙇‍♀️🙇‍♀️🙇‍♀️

투슬 제품은 이번이 두번째인데 처음 써본 블러셔도 제품력에 굉장히 만족했었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쿠션도 써볼까 싶네!

디올 쿠션 잔량만 해치우면 바로 갈아타봐야지 히히😂

마음같아서는 원래 쓰던 파우더랑 투슬 파우더를 반반 발라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하고 싶은데, 하게 되면 글에 추가로 사진 달아둘게~

부족함 많은 후기 읽어준 덬들에게 고마워!

투슬 앞으로도 돈길만 걸으면서 멋지고 예쁜 화장품 많이 내주세요🥰🥰🥰


(투슬래시포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투슬래시포 #이사배 #반사판파우더 #리플렉팅파우더 #톤업파우더 #이사배파우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0 06.22 15,52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8,3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7,11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7,037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839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503 잡담 22호 봄웜라 밀크브라운 염색해도될까? 1 07:50 22
1048502 잡담 수부지 22호 후시덤비비 사봤오 1 07:33 62
1048501 잡담 제니피끄 이 가격 괜찮아? 06:37 76
1048500 잡담 쿼드쎄라 미니튠 오늘 라방 3 02:32 232
1048499 잡담 진짜 있잘쓰해야하는데..... 3 01:28 412
1048498 잡담 ㅂㅂㅌ 바이럴의심 신고했었는데 글삭된거면 바이럴이 맞았던 건가? 6 01:01 891
1048497 잡담 혹시 ㄷㅇㅌㅌㄹ 특정모드 쓸때 느낌이.. 6 00:42 494
1048496 ★이벤트후기★ 🩷다크서클덬의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블러셔 후기🩷 1 00:42 125
1048495 잡담 홀리카홀리카 쉐도우 질 좋더라 1 00:34 314
1048494 잡담 아이브로우 정착한 덬들 뭐씀? 47 00:31 724
1048493 잡담 앱몰에서 지성이 살만한 토너 있어? 3 00:28 164
1048492 잡담 파티온 써본 덬들중에 00:18 112
1048491 ★이벤트후기★ 여우별 액티브 입오버 체험단 후기 00:17 53
1048490 잡담 와 뭔가 싸해서 직잭 확인하니까 4천포 무통 안걸어둠 4 00:15 520
1048489 ★이벤트후기★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그레이시 뮤트 컬러 후기🧡 5 00:14 219
1048488 잡담 스킨푸드 스매싱파우더 쓰는 덬있어? 00:02 60
1048487 잡담 네이밍 레이어드핏 이거 1 06.22 313
1048486 잡담 시세이도 팸셀 송장 상품명 2 06.22 406
1048485 잡담 내가 써본 샴푸 중에 이 향이 제일 좋았다 하는 샴푸있어? 14 06.22 716
1048484 잡담 홀리카 신상으로 아이팟 나오나보네 2 06.22 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