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2️⃣투슬래시포 플래시 리플렉팅 스킨 피니셔 체험후기 4️⃣
247 0
2026.05.09 23:57
247 0


안녕 덬들! 이번에 투슬 파우더 체험 이벤트에 당첨돼서 후기 올릴게. 맛깔나게 후기 쓰는 덬들을 따라가진 못할 것 같지만 최대한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해.

우선 내 피부는 중성에 가까운 약지성이고, 평소에 모공 고민이 많은 편이야. 그리고 30대가 되면서 볼꺼짐이 생겼다 보니 뺨 부위를 밝혀주는 화장품이 절실하게 필요했어🥺🥺🥺

백화점 프레스드 파우더를 사용해봐도 오후가 되면 화장이 뜨는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어서 원치 않는 유목민 생활을 오래 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로 투슬 신상 파우더를 받게 됐어!

CHNFHX

qGwduC

tVxxRF
실물 개봉샷은 이렇게~

본품 사이즈 자체가 손바닥보다 좀 작은 사이즈라 휴대하기 괜찮을 것 같아. 파우치에 넣어서 수정하기에도 괜찮을 듯?

본품 외에도 미니사이즈 파우더가 함께 왔는데, 원덬은 곧 유럽 여행을 갈 예정이라 정말 요긴하게 잘 쓸 것 같아👍


fqiigS

실사용샷! 내장된 퍼프가 꽤 얇고 부들부들해!

내용물을 묻혔을 때 확실히 파랑파랑~ 한 느낌이 나서 신기했어.

과연 내 피부에 올렸을 때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더라고.

과연 반사판 같은 효과가 얼마나 있고, 얼마나 내게 어울릴까...? 라는 마음이 컸던 것 같아.


kRfapw
아침 9시 반쯤 찍은 제품 사용 전 사진이야! 저 팔자를 어찌하면 좋나 에휴😭😭😭

파운데이션은 디올 하이드라 메쉬 쿠션 메쉬망 뜯고 남은 내용물을 피카소 브러시로 올렸는데, 여기다가 살짝 매트한 느낌의 마무리를 하고 싶어서 후기를 쓸 겸 제품을 사용해봤어.

NynwET
파우더 사용하고 바로 찍은 사진이야!

보다시피 파데만 올렸을 때 앞볼 부분에 남은 글로우광이 잘 잡혀서 깔끔하게 화장 마무리할 수 있었어!


화장 끝내고 오늘 원덬이 소화한 스케줄: 땀 많이 안 흘리는 운동(10시)->병원가기(12시)->요리학원에서 튀김요리(2~5시)->중간에 당근하고 나서 귀가->1시간쯤 기절잠하고 저녁식사(7시)


중간중간 거울을 봤는데 화장이 평소보다 들뜨지 않아서 좋은 의미로 놀랐어. 게다가 입체감도 느껴지는 것 같더라!

DqpTgG
이건 오후 5시~6시쯤 사진인데, 유분이 올라오고도 흉하게 뜨는 느낌이 없어!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모공이 감쪽같이 가려졌다고 느꼈어.


norRvM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밤 11시 현재 상태~

기름기 있는 음식을 먹어서 그런지 육안으로는 이마가 약간 반질반질한데, 제일 신경쓴 뺨 부분에서는 제품이 버텨주고 있는 것 같아.

중간에 화장 수정 한 번도 없이 하루종일 버텨봤는데(원래 잘 안 하는 편이긴 함), 평일에 로라 프레스드 파우더 썼을 때보다 더 나은 것 같아.

볼 꺼진 부분도 육안으로는 크게 도드라져 보이지 않고, 병원 갔을 때 의사선생님도 얼굴이 많이 밝아져 보인다고 해주시더라고.

표정은 크게 달라지거나 하지 않았으니까(사진만 봐도 표정 다채롭지 않은 얼굴인 거 보이지?😂) 제품의 덕이 크지 않았을까 싶어.


파우더 제품 다루는 것 자체가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화장이 강제 글로우행일 때가 많았는데, 이제 매트한 화장으로 노선 틀어봐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하루였어~

이대로라면 다가오는 여름도 견딜 수 있을 것 같아서 만족해!

좋은 체험 하게 해 준 투슬래시포와 사배님께 무한 감사감사🙇‍♀️🙇‍♀️🙇‍♀️

투슬 제품은 이번이 두번째인데 처음 써본 블러셔도 제품력에 굉장히 만족했었기 때문에, 다음번에는 쿠션도 써볼까 싶네!

디올 쿠션 잔량만 해치우면 바로 갈아타봐야지 히히😂

마음같아서는 원래 쓰던 파우더랑 투슬 파우더를 반반 발라보고 비교해보는 것도 하고 싶은데, 하게 되면 글에 추가로 사진 달아둘게~

부족함 많은 후기 읽어준 덬들에게 고마워!

투슬 앞으로도 돈길만 걸으면서 멋지고 예쁜 화장품 많이 내주세요🥰🥰🥰


(투슬래시포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투슬래시포 #이사배 #반사판파우더 #리플렉팅파우더 #톤업파우더 #이사배파우더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2 06.22 16,48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0,925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79,25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9,67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49,619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6,839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515 잡담 무신사 30퍼 쿠폰 주는거 끝나니까 사고 싶은게 생겼어 09:27 2
1048514 잡담 봉고데기 38/40 차이나?? 2 09:24 9
1048513 잡담 스파츌라 브러쉬만 쓰다가 통통 브러쉬로 파데 발랐는데 09:19 30
1048512 잡담 쿠션전에 바를 선크림 추천해줘 1 09:17 24
1048511 잡담 영원히 미샤만 쓰고 있어 2 09:16 64
1048510 잡담 ldm 종종 받으러 다니는데 미니튠 살까 ..? 09:14 18
1048509 잡담 타투제거 레이저 중인데 재생크림 추천해줄 수 있어? 09:13 11
1048508 잡담 인모드 효과 본 사람~? 09:11 10
1048507 잡담 이거 시세이도 온천광 파데 매트 버전이지? 09:10 72
1048506 잡담 2026 있잘쓰 다짐 정권지르기 174일차 1 09:03 18
1048505 잡담 알못인데 이벤트당첨 알림은 몇시쯤와? 5 08:38 91
1048504 잡담 아침때 잠깐 빼고 해를 볼일이 거의 없어서 썬크림 잘 안바르는데 8 08:37 184
1048503 잡담 아모레 브러쉬 키트 살말 고민된다 08:07 318
1048502 잡담 22호 봄웜라 밀크브라운 염색해도될까? 2 07:50 116
1048501 잡담 수부지 22호 후시덤비비 사봤오 2 07:33 197
1048500 잡담 제니피끄 이 가격 괜찮아? 06:37 108
1048499 잡담 쿼드쎄라 미니튠 오늘 라방 4 02:32 330
1048498 잡담 진짜 있잘쓰해야하는데..... 3 01:28 531
1048497 잡담 ㅂㅂㅌ 바이럴의심 신고했었는데 글삭된거면 바이럴이 맞았던 건가? 7 01:01 1,093
1048496 잡담 혹시 ㄷㅇㅌㅌㄹ 특정모드 쓸때 느낌이.. 6 00:42 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