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원덬이 피부정보 먼저 공유:
수부지, 주름끼임 심한 편, 커버력 필요
인생쿠션: 헤라 블쿠 (n통째 쟁여두고 씀)
유일한 단점은 가격...
선호: 비디비치 (내기준 커버력 좀 부족하지만 블쿠 저렴이라 가격대비 좋아했음)
비선호: 화쿠 (커버력 높은건 좋은데 나한텐 텁텁하고 속건조, 주름끼임 심했음)
글고 이제 올데쿠 1일차 후기
민스코가 영상에서 말한 포인트 다 받고 확실히 만듦새 좋은 쿠션은 맞는 듯 ㅇㅇ
블쿠랑 비슷한데 제형이 부드려워서 바르기가 더 쉽고
뭔가 처음 바를때 촉촉한 느낌?인데
그 촉촉함을 피부가 먹은 다음에는 싹 세미매트하게 바껴서 제형이 신기해
블쿠는 좀 공들여서 발라야 했는데 이건 그냥 퍼퍼퍽 바르기 좋아서
약간.. 헤라 블쿠가 리뉴얼 하면 이런 느낌일 것 같은...?
커버력 약하다는 후기 봐서 걱정했는데
나한텐 커버력 중상 정도로 느껴지고 헤라랑 비슷함
(화쿠보다는 커버력 낮음)
비디비치보다는 커버력 더 높고 촉촉한 정도는 비슷함
악지성이라면 블쿠가 더 맞을거야
난 수부지라 갠적으로 맘에들어서 갈아탈거 같긴한데 아직 1일차라 섣부르게 판단은 못할거 같네
마지막으로 색은 난 21호 샀고 사진상 핑베로 보여서 기대했는데
(난 평소 핑베 선호하긴해)
오히려 나한텐 핑크기가 부족해서...핑베까진 아닌듯해
21P가 나와주면 좋겠음..
아 근데 ㅇㅈ 하는건 주름끼임이랑 들뜸이 진짜 없어
원래 내 피부가 표정짓는대로 바로 끼이는 편인데 진짜 안낌
일단 다들 궁금해 하길래 너무 그냥 주절주절 썼네..
부끄러우면 나중에 지울지도... 무튼 도움되길 바라
내일도 써보고 혹시 생각 바끼면 다시 남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