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없음
다들 있는거겠지만..그냥 나덬이 쓰는 빈도 순으로 블블 나열.
1. 옥희
머가리가 적당한 사이즈라 영역잡기 좋고 양조절 발색 조절이 쉬워서 치크팝같은 베이크드, 프레스드 등 블러셔 종류 안 가리고 다 잘 씀. 만능브러셔..
2. 메포 156
헤드가 큰 편이라 빠른 완성. 발색 잘 됨. 로라메르시에 윈드플러시같은 펄 있고 은은한 블러셔를 얘로 바르면 뽀용한 느낌이 든다.
3. 야치요
나스많아서 샀눈데 그냥 빡센 팬색인 놈들을 이걸로 올려서 투명하게 발색하는 용도임. 도전정신으로 블러셔사는 덬이라면 가지고 있으면 좋
4. Rmk
나한테는 이상하게 발색이 안됨. 섹서필이나 화코가 얼굴에 잘 올라오고 여리여리 수채화를 원하는 덬이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 나덬은 이걸로 발색 내려면 넘 많이 바르게 됨->사막엔딩
다들 있는거겠지만..그냥 나덬이 쓰는 빈도 순으로 블블 나열.
1. 옥희
머가리가 적당한 사이즈라 영역잡기 좋고 양조절 발색 조절이 쉬워서 치크팝같은 베이크드, 프레스드 등 블러셔 종류 안 가리고 다 잘 씀. 만능브러셔..
2. 메포 156
헤드가 큰 편이라 빠른 완성. 발색 잘 됨. 로라메르시에 윈드플러시같은 펄 있고 은은한 블러셔를 얘로 바르면 뽀용한 느낌이 든다.
3. 야치요
나스많아서 샀눈데 그냥 빡센 팬색인 놈들을 이걸로 올려서 투명하게 발색하는 용도임. 도전정신으로 블러셔사는 덬이라면 가지고 있으면 좋
4. Rmk
나한테는 이상하게 발색이 안됨. 섹서필이나 화코가 얼굴에 잘 올라오고 여리여리 수채화를 원하는 덬이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 나덬은 이걸로 발색 내려면 넘 많이 바르게 됨->사막엔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