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덬은 없냐고ㅋㅋㅋㅋㅋㅋ 부모님이랑 같이사는데(사실상 얹혀사는) 먼가.. 눈치보여가지고ㅋㅋㅋ 에버는 당일치기로 되니까 잘 다니는뎅 암튼 독립하고싶은 사유 N가지 중에 푸야가 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