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같은 보배 라는 뜻이랬나 발음도 귀엽
잡담 나는 싱바오 그것도 좋더라ㅋㅋㅋ
41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41 | 00:05 | 16,17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0,0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5,773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13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4,333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5,55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4092 | 잡담 | 후이 손 14 | 20:28 | 553 |
| 174091 | 잡담 | 플레이봉 교체할거면 저 나무들도 바꿔야지 5 | 20:11 | 385 |
| 174090 | 잡담 | 푸바오 팬필름 Ep.21 날아오는 눈덩이를 피해라! 5 | 19:53 | 384 |
| 174089 | 잡담 | 갑자기 궁금해짐 후믈리에가 고른 대나무 낑이에겐 합격일까? 6 | 19:24 | 710 |
| 174088 | 잡담 | 웅니가 해주는 리프팅 15 | 19:15 | 1,393 |
| 174087 | 잡담 | 털신 달라낑💚 9 | 19:09 | 660 |
| 174086 | 잡담 | 의자 부자네 2 | 19:04 | 968 |
| 174085 | 잡담 | 천사처럼 웃는 천사바오 💛✨️ 7 | 18:58 | 521 |
| 174084 | 잡담 | 낑이 무슨일이야ㅋㅋㅋ 8 | 18:58 | 899 |
| 174083 | 잡담 | 후야는 강바오의 댕댕이애오 20 | 18:56 | 1,610 |
| 174082 | 잡담 | 밥먹는 둥둥이 귀엽다 11 | 18:45 | 958 |
| 174081 | 잡담 | 💛애기 방사장에 그네랑 큰 의자 들어왔어 35 | 18:20 | 1,830 |
| 174080 | 잡담 | 동생이 고른 대나무가 얼마나 맛있을까 너무 궁금해하는 게 웃겨ㅋㅋㅋㅋ 9 | 18:19 | 1,329 |
| 174079 | 잡담 | 푸공주 방사장 현황 10 | 18:18 | 1,083 |
| 174078 | 잡담 | 쌍둥이 이름 결과적으로 넘 잘 지었다 느낀게 7 | 18:14 | 1,348 |
| 174077 | 잡담 | 밖으로 수거되어 나온 푸공주 나무 만져보는 임모들 6 | 18:13 | 1,343 |
| 174076 | 잡담 | 근데 개인적인건데 포바오 이름 첫 시작이 ㅜ로 시작하면 좋겠다ㅋㅋ 6 | 18:10 | 754 |
| » | 잡담 | 나는 싱바오 그것도 좋더라ㅋㅋㅋ 2 | 18:00 | 412 |
| 174074 | 잡담 | 공주님 방사장에 의자 하나 더 있는것 같대 10 | 17:59 | 1,074 |
| 174073 | 잡담 | 끌올) 판다를 보살피느라 수고하는 강철원·송영관 사육사의 이름을 따 ‘강바오-송바오’로 짓는 것이 어떠냐는 의견도 나왔다 6 | 17:59 | 1,1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