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후 이름 공모 때 기사 ㅋㅋㅋㅋ
전할시
- 맙소사! 강바오가 고구마를 엄마 먹을거에다.. 와우
- 강바오 이뻐이뻐
판다와쏭
- 강바오 엄마 밥 먹을 때 건드리는거 아니여
전할시
- 맙소사 송바오오옹!
판다와쏭
- 자 송바오가 엄마 워토우를 뺏어먹고 있어요
끌올인데 볼 때마다 빵터짐ㅋㅋ
전할시
- 맙소사! 강바오가 고구마를 엄마 먹을거에다.. 와우
- 강바오 이뻐이뻐
판다와쏭
- 강바오 엄마 밥 먹을 때 건드리는거 아니여
전할시
- 맙소사 송바오오옹!
판다와쏭
- 자 송바오가 엄마 워토우를 뺏어먹고 있어요
끌올인데 볼 때마다 빵터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