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리 프로파일이고
꽤 귀여운데
esc키가 원래 쓰던 키캡보다 약간 작더라고
두께도 얇아. 얇아서 작아진건가
스페이스바는 두께 비슷했어
그리고 재질이 abs라 오래 쓰면 번들번들해질듯
요즘 저렴이키캡도 거의 pbt 쓰는데 좀 아쉽다

체리 프로파일이고
꽤 귀여운데
esc키가 원래 쓰던 키캡보다 약간 작더라고
두께도 얇아. 얇아서 작아진건가
스페이스바는 두께 비슷했어
그리고 재질이 abs라 오래 쓰면 번들번들해질듯
요즘 저렴이키캡도 거의 pbt 쓰는데 좀 아쉽다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04 | 06.22 | 27,16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5,89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89,0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7,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2,818 |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24.04.06 | 124,486 |
| 공지 | 알림/결과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23.08.13 | 214,830 |
| 공지 | 알림/결과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23.08.08 | 128,589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73853 | 잡담 | 2년만에 선녀탕 대하는 자세가 달라졌네ㅋㅋㅋ 19 | 00:44 | 673 |
| 173852 | 잡담 | 후이 첫 풀장에 들어간거 2년됐대ㅋㅋㅋ 11 | 00:36 | 551 |
| 173851 | 잡담 | : 입쭐 대기해라 9 | 06.23 | 870 |
| 173850 | 잡담 | 아이 귀여워🩷🩷 15 | 06.23 | 1,289 |
| 173849 | 잡담 | 포바오야 웅니의 왕밤코를 보아라🐼🐽 8 | 06.23 | 1,371 |
| 173848 | 잡담 | 오랜만에 후키마우스 15 | 06.23 | 1,613 |
| » | 잡담 | 루이후이 키캡 후기 11 | 06.23 | 2,406 |
| 173846 | 잡담 | 7월에 몸빼바지 입고 가면 루이후이 촌캉스 (컨텐츠존) 우선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 10 | 06.23 | 2,013 |
| 173845 | 잡담 | 이것이 가장의 무게인가??ㅠㅠ 20 | 06.23 | 2,791 |
| 173844 | 잡담 | 에버 시즌권 없나? 2 | 06.23 | 458 |
| 173843 | 잡담 | 후이 까꿍 🩷 28 | 06.23 | 2,309 |
| 173842 | 잡담 | 푸야는 아기야 15 | 06.23 | 1,486 |
| 173841 | 잡담 | 아이바오 쌍둥이 남동생 같이 지낼때 2 | 06.23 | 2,046 |
| 173840 | 잡담 | 하품하는거일뿐인데 왜이렇게 깜쯰기야??? 19 | 06.23 | 1,922 |
| 173839 | 나눔 | 바오패밀리 이것저것 나눔 (완료) 7 | 06.23 | 1,124 |
| 173838 | 잡담 | 유전자의 신비 32 | 06.23 | 3,451 |
| 173837 | 잡담 | 곰주님께 죽순 대령했다고 조심히 알려주는 셰칭양 사육사 8 | 06.23 | 2,164 |
| 173836 | 잡담 | 전할시 썸넬 진짜 섬세해 10 | 06.23 | 2,794 |
| 173835 | 잡담 | 하.. 동행인형 미쳤어.... 37 | 06.23 | 3,801 |
| 173834 | 잡담 | 루이를 찾아보데오 12 | 06.23 | 2,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