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리 프로파일이고
꽤 귀여운데
esc키가 원래 쓰던 키캡보다 약간 작더라고
두께도 얇아. 얇아서 작아진건가
스페이스바는 두께 비슷했어
그리고 재질이 abs라 오래 쓰면 번들번들해질듯
요즘 저렴이키캡도 거의 pbt 쓰는데 좀 아쉽다

체리 프로파일이고
꽤 귀여운데
esc키가 원래 쓰던 키캡보다 약간 작더라고
두께도 얇아. 얇아서 작아진건가
스페이스바는 두께 비슷했어
그리고 재질이 abs라 오래 쓰면 번들번들해질듯
요즘 저렴이키캡도 거의 pbt 쓰는데 좀 아쉽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