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요즘 짐을 좀 줄이는 중이라 나눔하러 왔어!
23~24년도에 모았던 것들이라 세월의 흔적이 있을 수 있음!
푸 얼굴 수첩, 스티커, 키링, 포토카드, 종이코스터듵, 집게.
푸한복인형, 키링, 메모지, 뱃지들, 스티커, 팝업 가챠이용권(이건 내가 썼어...), 게임류들, 포스터, 마우스패드, 거울키링, 스마트톡, 포카앨범
이렇게 나눔하려고 해.
조건은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낼거라 괜찮은,
메일 바로 보내줄 수 있는 덬 (일하는 중이라 폰을 오래 가지고 있을 수 없어ㅠㅠ)
최근 1년 이내 에버랜드 방문했던 예약 내역 캡쳐(되팔이 업자 방지)
예)
선착순 한 명 받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