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바오패밀리 이것저것 나눔 (완료)

무명의 더쿠 | 18:54 | 조회 수 739
안녕.


요즘 짐을 좀 줄이는 중이라 나눔하러 왔어!

23~24년도에 모았던 것들이라 세월의 흔적이 있을 수 있음!


AByWCc

푸 얼굴 수첩, 스티커, 키링, 포토카드, 종이코스터듵, 집게.

OlTUjV
푸한복인형, 키링, 메모지, 뱃지들, 스티커, 팝업 가챠이용권(이건 내가 썼어...), 게임류들, 포스터, 마우스패드, 거울키링, 스마트톡, 포카앨범


이렇게 나눔하려고 해.


조건은

우체국 택배 착불로 보낼거라 괜찮은,

메일 바로 보내줄 수 있는 덬 (일하는 중이라 폰을 오래 가지고 있을 수 없어ㅠㅠ)

최근 1년 이내 에버랜드 방문했던 예약 내역 캡쳐(되팔이 업자 방지)


예)

DBAwGm

선착순 한 명 받을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바오가족방 통합공지 🐼 69
  • 🥕🍎 바오가족 동물동장 회차 정리글 🐼🎋 76
  • 🤍🖤바오가족 인구조사🐼🐼🐼🐼🐼🖤🤍 39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후이 까꿍 🩷
    • 19:54
    • 조회 380
    • 잡담
    9
    • 푸야는 아기야
    • 19:48
    • 조회 361
    • 잡담
    7
    • 아이바오 쌍둥이 남동생 같이 지낼때
    • 19:42
    • 조회 583
    • 잡담
    1
    • 하품하는거일뿐인데 왜이렇게 깜쯰기야???
    • 19:42
    • 조회 519
    • 잡담
    7
    • 바오패밀리 이것저것 나눔 (완료)
    • 18:54
    • 조회 739
    • 나눔
    7
    • 유전자의 신비
    • 18:35
    • 조회 1650
    • 잡담
    24
    • 곰주님께 죽순 대령했다고 조심히 알려주는 셰칭양 사육사
    • 18:25
    • 조회 1264
    • 잡담
    7
    • 전할시 썸넬 진짜 섬세해
    • 18:25
    • 조회 1590
    • 잡담
    8
    • 하.. 동행인형 미쳤어....
    • 18:00
    • 조회 2232
    • 잡담
    36
    • 루이를 찾아보데오
    • 17:48
    • 조회 1454
    • 잡담
    9
    • 요즘엔 진짜 바오들 말고는 웃게 해주는게 없는듯
    • 17:33
    • 조회 914
    • 잡담
    8
    • 바오걸즈3기 ㅋㅋㅋㅋㅋ(ai)
    • 17:05
    • 조회 1217
    • 잡담
    6
    • 나도 발톱 있어 🐼
    • 16:59
    • 조회 1971
    • 잡담
    6
    • 아이바오 방사장 안쓰는동안 풀 심으면 푸릇푸릇해질까..?
    • 16:45
    • 조회 1202
    • 잡담
    9
    • 뜬금없는데 복아기라는 말도 너무 폭룡적으로 귀여움ㅋㅋ이름도 복보라 복아기라니ㅠㅠㅠ
    • 16:43
    • 조회 977
    • 잡담
    5
    • 전아시 눈물ㅠㅠ
    • 16:32
    • 조회 3079
    • 잡담
    30
    • 넷째바오 판생 14일차 잠꼬대 💤
    • 16:26
    • 조회 1747
    • 잡담
    9
    • 이번달 내로 에버 가면 12월 이용권 무료다
    • 16:01
    • 조회 1244
    • 잡담
    7
    • 에버 정기권 질문있어
    • 15:41
    • 조회 403
    • 잡담
    6
    • 감자다리 너무 귀여워!!
    • 15:37
    • 조회 1623
    • 잡담
    2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