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아 듣고 있는데 https://theqoo.net/aron/2361848276 무명의 더쿠 | 03-01 | 조회 수 87 힘들지 않아 내 맘도 편하지 않아 영원할 수만 있다면 나를 가려도 괜찮아 하는데 왜 이렇게 눈물이 나지? 아론이 새로운 길 응원하면서 듣는데도 이 노래는 들을때 마다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