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210813 쟈니노챤네루 #32 유튜브 영상+자막

무명의 더쿠 | 08-14 | 조회 수 708

※쟈니노 자막 다운은 여기로

https://theqoo.net/2157156617


<쟈니노챤네루 #32 [여름방학 스페셜] 일본의 여름, 쟈니노챤네루의 여름 ~4/10~>



(: 염소와 푸른하늘과... 여름)



[더보기란 번역]--------------------------------

여러분 안녕하세요 쟈니노챤네루입니다!!!!

연일 급상승 순위 감사합니다😭

그저 느긋한 영상일 뿐인데 말이죠😂ㅋㅋ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구독자수도 270만명 달성...!!!!

이야.. 정말 엄청나네요😭😭

좋은 여름 감사합니다♪

그래도 계속 저희와 여름을 지내보아요🕺

그럼 오늘의 영상도 즐겁게 봐주세요♪

------------------------------------------------




(경기 북부라... 그럼 전 대충 남쪽에서 맞절을...ㅎㅎ🙇‍♂️ 다들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자막 직,의,오역 다 있습니다

편집 ㄴㄴ

재공유 자유



>.ass자막은 나눔고딕/나눔바른고딕을 사용했습니다< 





<🔎NAVI>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200만축하  /250만축하

금단의질문1  /금단의질문2  /10주년축하  /게임실황  /틱톡500만  /니노생일라방 /앺터토크  





+그리고 혹시나 모르는 덕들이 있을까 해서 올리는 팁


자막과 영상을 폰으로 다운 받았는데 글씨체도 적용시키고 싶다! 하는 덕들은


아이폰이면 nplayer / 안드면 mx플레이어 어플을 다운받고

https://hangeul.naver.com/font#

↑여기서 나눔고딕, 나눔바른고딕.ttf (글꼴파일)을 다운받아 어플에 넣어주기만 하면

저기 어플에서 영상과 자막을 재생시켰을 때 깔끔하게 적용될꺼야


그냥 글꼴파일 넣기만하고 따로 설정하는 거 없으니까 원하는 덕들은 한 번 시도해보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8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아라시 카테 인구조사💙❤️💚💛💜 447
  • ARASHI 카테고리 정리글 嵐! ありがとう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오노하요💙
    • 06:15
    • 조회 34
    • 잡담
    9
    • 260624 니노나노니.mp4 (ㅌi버버전)💛
    • 06-24
    • 조회 76
    • 잡담
    6
    • 방덬 고마워!
    • 06-24
    • 조회 8
    • onair
    • 방덬 고마워!
    • 06-24
    • 조회 7
    • onair
    • 이 타이밍에 업로드?ㅋㅋㅋ
    • 06-24
    • 조회 59
    • onair
    2
    • 스튜디오에서도 그려보면 좋겠다
    • 06-24
    • 조회 25
    • onair
    2
    • 오늘 머리를 뽀글하게 볶았네
    • 06-24
    • 조회 31
    • onair
    1
    • 슬쩍 시작
    • 06-24
    • 조회 13
    • onair
    • 혹시 영상 기차 하나 부탁할 수 있을까?
    • 06-24
    • 조회 273
    • 잡담
    2
    • 니노나노니 (20:54~
    • 06-24
    • 조회 68
    • 알림/결과
    5
    • 🕊️🕊️🕊️🕊️🕊️ ARASHI LIVE TOUR 2026 “We are ARASHI” (다운기간 ~7/9까지임❗❗❗)
    • 06-24
    • 조회 376
    • 잡담
    8
    • 오노하요💙
    • 06-24
    • 조회 74
    • 잡담
    11
    • いつまでも 이츠마데모 가사 있잖아
    • 06-24
    • 조회 279
    • 잡담
    7
    • 그거 니노가 식용색소 없으면 못 먹는다는거
    • 06-23
    • 조회 451
    • 잡담
    4
    • 기차요청 해도 될까?
    • 06-23
    • 조회 664
    • 잡담
    12
    • 나 아라시 위젯 뭐 업데이트 했는지 잘 모르겠는데
    • 06-23
    • 조회 556
    • 잡담
    13
    • 2020 콘서트 티셔츠 입고 나왔는데
    • 06-23
    • 조회 340
    • 잡담
    2
    • 어제 밤새 still 한곡반복하다가 잤다
    • 06-23
    • 조회 227
    • 잡담
    8
    • 배대지 긴테받은사람 있어??
    • 06-23
    • 조회 465
    • 잡담
    11
    • 위젯이...
    • 06-23
    • 조회 328
    • 잡담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