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최애캐 이름 걸고 유튜브나 작작했으면 좋겠음 리퀘받은 대사 캐릭터목소리로 말해주기 이딴것좀 하지말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살까말까 진짜 고민중인데
- 23:29
- 조회 19
- 잡담
-
- 애니추천좀 해줄 수 있닝...?! 티빙에서 볼 수 있는거...!!
- 23:27
- 조회 14
- 잡담
-
- 더빙후려치기 <- 일뽕도 있겠지만 그냥 진짜 아무생각 없이 일판이 낫네 하고 툭 던지고 가는 일반인도 많아보이는데
- 23:27
- 조회 44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2026-06-22 23:10:43 한국은 엄격한 공채를 통해 선발된 엘리트들인데 일본은 개나소나 성우한다고 까잖아ㅋㅋㅋㅋㅋㅋ
- 23:22
- 조회 63
- 잡담
-
- 더빙 좋아하는데 음질? 음향? 좀 신경 써줬으면 좋겠어
- 23:21
- 조회 25
- 잡담
-
- 고전파는데 고전 좋아하면 더빙판 당연히 좋아한다고 안봤으면
- 23:15
- 조회 51
- 잡담
-
- 일본인들도 일본 성우 연기 들으면 이상하고 오글거린다고 생각한다 외국어라 못 느끼는거다
- 23:14
- 조회 121
- 잡담
-
- 성우덕질 1도 안하고 한국어 일어 다 할 줄 아는 입장에서 냉정히 평가했을때
- 23:09
- 조회 130
- 잡담
-
- 한성우들 게임같은건 저작권도 안지키고 캐팔하는데 정작 그 작품엔 애정없는 경우도 많음
- 23:05
- 조회 57
- 잡담
-
- 리메이크하거나 리메이크온다는 작품들 피규어도 나오고 그러는데 월트도 좀 내줘..
- 23:01
- 조회 29
- 잡담
-
- 더빙팬들이 일성우 패는 일도 있어?
- 22:54
- 조회 158
- 잡담
-
- 페이트 헤븐즈필 시리즈 영화관에서 다시 보고싶다...
- 22:52
- 조회 17
- 잡담
-
- 성우들이 작품이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이 찐오타쿠모드란게 느껴질 때
- 22:48
- 조회 107
- 잡담
-
- 요즘 몹싸 다시 보는데 레이겐은 진짜 갓캐다
- 22:20
- 조회 98
- 잡담
-
- 스틸볼런 기다리다가 미라될 것 같아
- 22:18
- 조회 46
- 잡담
-
- 저작권무시는 걍 예전부터 내려오는 그런건가봄
- 22:09
- 조회 209
- 잡담
-
- 요즘 시류가 그런건지 옛날 공채 성우들이랑 넘 달라서 신기
- 22:06
- 조회 212
- 잡담
-
- 성우가 유튭파서 캐릭 목소리팔고 연기하고 이런걸 성우팬들은 좋아하는거지..?
- 21:59
- 조회 190
- 잡담
-
- 데스노트 1권 막 다읽었는데 흥미롭네
- 21:58
- 조회 90
- 잡담
-
- 다들 쌓인게 많았군아
- 21:55
- 조회 2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