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기준으로 한국 더빙 좋았을때가 이용신 캐캐체 양정화 꿈빛파티시엘 하던 이쯤같음 https://theqoo.net/an/4253594104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14 아무 원가온 ㅋㅋㅋㅋㅋㅋㅋㅋ 08~10년쯤...? 그 뒤로는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