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30 |
00:05 |
10,01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3,528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4,871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0,23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6,709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배 2025 이 신작 TV 애니가 대단하다! 총선거✨️
25 |
25.12.25 |
6,248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만화를 제발 봐줘!' 대회🏆🥳
23 |
25.07.23 |
23,432 |
|
공지
|
알림/결과 |
💥2025년도 애니/만화방 인구 조사합니다✍️
206 |
25.03.11 |
36,187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엔딩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13 |
24.08.14 |
68,872 |
|
공지
|
알림/결과 |
⭐️제1회 애니/만화방배 이 애니 오프닝이 대단하다! 결승 결과 발표🏆
24 |
24.06.25 |
77,890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만화방배 vs최고의 라이벌vs 토너먼트⚔️ 엔트리 모집/ 투표 모음 글
43 |
24.06.03 |
115,362 |
|
공지
|
알림/결과 |
애니방(구:섭컬)에서 열린 총선/월드컵/리퀘아워 총정리 [ver 1.0]
87 |
15.06.02 |
205,86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257733 |
잡담 |
점프에서 연재 시작한 레이싱 만화 주인공 느좋임
|
18:38 |
2 |
|
257732 |
잡담 |
마남이치 신캐가 너무 예뻐
1 |
18:25 |
53 |
|
257731 |
잡담 |
주술 사멸파이브는 언제 안 웃기게 될까
|
18:10 |
61 |
|
257730 |
잡담 |
갑자기 그거 생각나네 퍼슬덩 흥했을 때
5 |
17:43 |
224 |
|
257729 |
잡담 |
근데 한성우는 왜 전속?그 방송사에 있다가 다 프리되는거임??
3 |
17:33 |
170 |
|
257728 |
잡담 |
저런 성우들이 정작 자기목소리 ai가 가져가서 쓴다하면 개열불낼듯
|
17:31 |
81 |
|
257727 |
잡담 |
ㄴㄷ gem 피규어들 장르불문 항상 좀 미묘하다고 느꼈음 특히 얼굴이 ㅋㅋ
3 |
17:29 |
122 |
|
257726 |
잡담 |
나만 한성우 싫어하는거 아니었구나
5 |
17:17 |
283 |
|
257725 |
잡담 |
한성우 유튜브 얘기 보니까 예전에 성우들 귀멸 자체 더빙해서 올렸다가 개쳐맞았던거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ㅜ
9 |
17:11 |
253 |
|
257724 |
잡담 |
간만에 한국만화 봤다
3 |
17:08 |
179 |
|
257723 |
잡담 |
성우가 캐릭터 대사를 치는것도 안된다는건가?
9 |
17:06 |
266 |
|
257722 |
잡담 |
ㅎㄹ 저런게 안되는거구나
1 |
16:56 |
192 |
|
257721 |
잡담 |
예전에 넷플에서 성우들 보고 작품 참여했다고 언급하지 말라던건 해결됐나..?
3 |
16:44 |
226 |
|
257720 |
잡담 |
주술 성우플이지만 질문 주술 체어시리즈 아크스타 있는 덬
2 |
16:40 |
87 |
|
257719 |
잡담 |
한국성우플에 일본성우 이야기 좀 해볼게
5 |
16:34 |
314 |
|
257718 |
잡담 |
한성우는 전속지나고 프리되면 본인어필해야 일이들어오니까 더그런거같기도...
5 |
16:33 |
227 |
|
257717 |
잡담 |
지금 플 보니까 아무로성우는 얼마나 큰 범죄를 저지른건지 깨닫게된다
3 |
16:27 |
286 |
|
257716 |
잡담 |
아닠ㅋㅋ 한성우 아예 몰라서 저렇게 유튭파서 하는줄도 몰랐음
3 |
16:24 |
229 |
|
257715 |
잡담 |
일본은그럼 그 작품이벤트?같은거나 작품라디오 같은데서만 대사치고 할수있는거임?
7 |
16:24 |
261 |
|
257714 |
잡담 |
한국성우들 저작권의식 애매한거 맞는데 가만있어도 눈에띄는건 그성우가 거의임
|
16:20 |
1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