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53 00:05 4,56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5,3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2,27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8,675
공지 알림/결과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01.11 2,794
공지 알림/결과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20.01.05 211,207
공지 알림/결과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15.10.29 173,57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71128 잡담 언더멤이 선발찍먹이라도 하려면 두싱글은 잘팔아야하는건가 2 04.29 284
1071127 잡담 22기 뽑고 제발 한동안 그만 뽑아라... 4 04.29 363
1071126 잡담 기수별로 정리해 보면 2 04.29 317
1071125 잡담 많이 뽑으면 많이 뽑는대로 아쉬운 애들이 생기고 적게 뽑으면 적게 뽑는대로 힘들고 04.29 69
1071124 잡담 사에도 성적대비 푸쉬나 포지션 되게 잘 챙겨주는데 6 04.29 436
1071123 잡담 악수회 9월까지만 하나본데 6 04.29 305
1071122 잡담 20기는 텀도 그렇고 인원도 그렇고 ㅈㄴ 애매함 포지션 3 04.29 321
1071121 잡담 다음 악수회 즌짱 성적이 궁금해 3 04.29 283
1071120 잡담 20기 진짜 생각할수록 셋만 뽑은거 너무한 거 같음 7 04.29 434
1071119 잡담 혹시 11월에 장켄 하겠다는 큰 그림? 1 04.29 190
1071118 잡담 오늘 선발발표보면서 5 04.29 326
1071117 잡담 17기 3명 넣어줄거라고 생각못함 3 04.29 445
1071116 잡담 기수파이 그럴 수 있다 보는데 소인원으로 뽑는 건 04.29 119
1071115 잡담 17기 제발 3인 고정 좀 해라 1 04.29 241
1071114 잡담 기수 내에서 경쟁 들어가야되는게 맘아프긴 하다 3 04.29 252
1071113 잡담 선발 호명 순서가 거의 서열순이던가 10 04.29 642
1071112 잡담 8월19일은 뭐야 2 04.29 231
1071111 잡담 선탈 - 언걸 센터 - 선발 복귀 계속 이 흐름이네 2 04.29 389
1071110 잡담 16이나 18이나 남이 보기엔 또이또인데 1 04.29 287
1071109 잡담 기수 파이 뭐 이해하겠는데 1 04.29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