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4 |
06.21 |
39,881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5,389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2,272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8,675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9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148 |
잡담 |
유키탄 부수는 왜 빠진거지?
6 |
04.29 |
379 |
|
1071147 |
잡담 |
그래도 예전보단 합리적이라고 생각 중...
1 |
04.29 |
202 |
|
1071146 |
잡담 |
기세 좋을 때 기세 좋은 구도 유지하는 건 좋다 보는데
|
04.29 |
110 |
|
1071145 |
잡담 |
그래도 악수회 실적 많이 반영된거같긴하네
1 |
04.29 |
209 |
|
1071144 |
잡담 |
싱글에 밴드 유닛곡은 넣어줘야 하지 않음?
2 |
04.29 |
157 |
|
1071143 |
잡담 |
유키네는 런웨이도 연속으로 보내줘서 선발할줄 알았는데
5 |
04.29 |
376 |
|
1071142 |
잡담 |
호테는 풀부수 안주고 진짜 부수 선정 이상하게 한다
|
04.29 |
115 |
|
1071141 |
잡담 |
센터는 이제 확실히 이토모모로 밀려나보네
10 |
04.29 |
718 |
|
1071140 |
잡담 |
48부에서 잘판 멤버들 아무도 선발 안해줬길래 이번에 풀부수 주고 간보는줄
1 |
04.29 |
237 |
|
1071139 |
잡담 |
올해 싱글 하나 더 나오면
3 |
04.29 |
216 |
|
1071138 |
잡담 |
전에 내가 운영이면 이토모모 센터 주고 n년부리 렌조쿠 센타!!!!
1 |
04.29 |
246 |
|
1071137 |
잡담 |
유메밍 부수가 개의왼데??
5 |
04.29 |
416 |
|
1071136 |
잡담 |
3싱 가능할 거 같지 발매일 밀린 건 왠지 음반사 이슈일 거 같아
|
04.29 |
108 |
|
1071135 |
잡담 |
연속 센터는 2014년 마유 이후 12년만
1 |
04.29 |
302 |
|
1071134 |
잡담 |
유유 담 싱글 선발 안들어오면 그게 이상할듯
1 |
04.29 |
318 |
|
1071133 |
잡담 |
카이리 혼자 언더 있게 안 할것 같았어
2 |
04.29 |
341 |
|
1071132 |
잡담 |
멤버별 악수회 부수
10 |
04.29 |
616 |
|
1071131 |
잡담 |
개인적으로는 한 기수에 8명정도가 적당한듯
2 |
04.29 |
249 |
|
1071130 |
잡담 |
근데 기수파이 두면 소인원 기수들이 너무 불리한거 아닌가
|
04.29 |
119 |
|
1071129 |
스퀘어 |
68싱 접수 / 악수회-온라인 일정
5 |
04.29 |
3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