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06.21 |
38,913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4,472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9,624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65,274 |
|
공지
|
알림/결과 |
💌2026 48방 오시/최애곡 조사 결과💌
17 |
01.11 |
2,794 |
|
공지
|
알림/결과 |
💖 AKB48그룹 카테고리 정리글 💖
36 |
20.01.05 |
211,207 |
|
공지
|
알림/결과 |
48게시판 독립 메뉴 오픈 안내
90 |
15.10.29 |
173,572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071228 |
잡담 |
싱글 센터 두 번 이상 경험자도 꽤 적지 않나ㅋㅋㅋㅋㅋ
4 |
04.29 |
405 |
|
1071227 |
잡담 |
이번에 메이메이는 왜 선탈 시킨 거지?
8 |
04.29 |
552 |
|
1071226 |
잡담 |
연속으로 단독센터 해본게 앗짱 마유 이토모모 셋이네
2 |
04.29 |
487 |
|
1071225 |
잡담 |
난 17기 선발이 3명인게 ㅈㄴㅈㄴ 좋다........
6 |
04.29 |
546 |
|
1071224 |
잡담 |
마호뿅 졸공 마호에리 마호코사키 유닛 무대 기대됨
2 |
04.29 |
180 |
|
1071223 |
잡담 |
그런데 코사키 중학생인데
2 |
04.29 |
461 |
|
1071222 |
잡담 |
7곡 궁예해보자
3 |
04.29 |
190 |
|
1071221 |
잡담 |
진짜 4월 콘 발표할 예정이었다가 오늘로 연기한것일까 의구심이 들었는데
|
04.29 |
167 |
|
1071220 |
잡담 |
오시들이 선발 발표전에 살짝 눈치줌?
4 |
04.29 |
454 |
|
1071219 |
잡담 |
7곡 들어간다는 건가??
7 |
04.29 |
293 |
|
1071218 |
잡담 |
베이스타즈 행사도 선발로 나가려나
|
04.29 |
92 |
|
1071217 |
잡담 |
입장줄 겁나 길긴 했네 오늘
2 |
04.29 |
382 |
|
1071216 |
잡담 |
여름특방들로 음방 도는게 오히려 더 좋긴 한데
3 |
04.29 |
350 |
|
1071215 |
잡담 |
싱글 특전에 운동회 들어가네
|
04.29 |
254 |
|
1071214 |
잡담 |
근데 궁금한데 타 일본 아이돌중에 칸무리 요즘에도 하고 있어?
7 |
04.29 |
478 |
|
1071213 |
잡담 |
엔타메학원도 게닌 섭외해서 하는거보면 운영에게 칸무리 할 의지는 있어보임
4 |
04.29 |
289 |
|
1071212 |
잡담 |
근데 올해 3싱해야
2 |
04.29 |
299 |
|
1071211 |
잡담 |
페스 선발멤인데 여기서도 피로할거 같은??
5 |
04.29 |
397 |
|
1071210 |
잡담 |
아니 진심 칸무리 옛날 빙고 인망하이앤로우 솔직장기같은거 보고싶음
1 |
04.29 |
144 |
|
1071209 |
잡담 |
지금 재밌는거 개많이 나왔는데 운영이 이중에서 하나라도 했을 확률
3 |
04.29 |
2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