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애들은 놀고싶은 유혹 없고 성질 없어서 싫은 소리 안하고 사는 줄 아나 남에게 얼굴보이는 게 직업인 애들이 어떻게 저러지?? 심지어 그룹 막내도 아니고 지보다 어린 애들도 널렸는데다가 그 정도 앞가림은 할 나인데 우리 그룹이 얼마나 만만하면 진짜ㅋㅋㅋㅋ 어디서 양아치처럼 굴고있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