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시 반에 테츠나 있거든
마사루랑 유메밍 쇼니치라서 기억해두고 있었거든
근데 8시 쇼룸이라고 했고
운영도 별 말 없었잖아...
그럼 그 일주일 전에는
운영이 쇼룸 ㅇㅋ한건데
그 사이에 삭발 쇼룸인거 알고서
운영이 선빵친건가..?
내가 쓴 말인데도 뭔소린지 모르겠네..
마사루랑 유메밍 쇼니치라서 기억해두고 있었거든
근데 8시 쇼룸이라고 했고
운영도 별 말 없었잖아...
그럼 그 일주일 전에는
운영이 쇼룸 ㅇㅋ한건데
그 사이에 삭발 쇼룸인거 알고서
운영이 선빵친건가..?
내가 쓴 말인데도 뭔소린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