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굳이 일본내에서도 분탕으로 유명한 변호사를 선임한거지..? 자기말을 안 들어줘서..? 그룹이라도 에라이 엿먹어라 하고 선임한건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미온 들먹이는게 진짜 개역겹네 니가 뭔데ㅋㅋㅋㅋ
- 20:46
- 조회 17
- 잡담
-
- 여기서 니가 그렇게 소중한 존재야??
- 20:43
- 조회 101
- 잡담
-
- 진짜 미친년이네;
- 20:43
- 조회 122
- 잡담
-
- 막말로 본인도 덮고 활동하거나 졸업하거나 했음 되는데 알아서 제3의 선택지 가져온 거 아님?
- 20:42
- 조회 52
- 잡담
-
- 솔직히 과한 폭언으로 신뢰가 사라졌다 어쩐다 하면 씁... 했을 거야 근데 삭발은 야
- 20:42
- 조회 73
- 잡담
-
- 운영 스탠스가 일관적인게 이럴땐 다행이네
- 20:41
- 조회 59
- 잡담
-
- 우리 운영이 뭐같다지만 이런 사건을 두고는 최근엔 한결같았음
- 20:41
- 조회 107
- 잡담
-
- 운영이 폭언을 했다 쳐 근데 머리민건 자의잖아
- 20:40
- 조회 119
- 잡담
-
- 차라리 여기서 멈추면 다행이겠는데
- 20:39
- 조회 74
- 잡담
-
- 뭔 말 같지도 않은 변명을 하고 있어 ㅋㅋㅋㅋ
- 20:39
- 조회 51
- 잡담
-
- 야 돈미새 운영이 니 머리 깎이겠냐?
- 20:38
- 조회 137
- 잡담
-
- 아니 어디 증거 걸린것도 아니고 소문 뿐이었는데 혼자 왜저러냐
- 20:36
- 조회 165
- 잡담
-
- 일본만화에 나오는 귀여운 얼굴의 악녀가 여깄었네
- 20:35
- 조회 73
- 잡담
-
- 운영이 멤버들한테 막말하는거 예전부터 유구했다지만
- 20:35
- 조회 223
- 잡담
-
- 그냥 머리를 밀고 싶었던 거 아니냐고
- 20:33
- 조회 85
- 잡담
-
- 그냥 나오는 것들 전부 상상 이상이라 이제는 이쯤에서 털고 가는 게 나아보일 지경
- 20:33
- 조회 83
- 잡담
-
- 그냥 보는 내내 계속 의문이 드는데
- 20:33
- 조회 106
- 잡담
-
- 솔직히 딱 든 생각은
- 20:32
- 조회 244
- 잡담
-
- 이부키 졸업이면 핰은 담 싱글 어케 되나....
- 20:30
- 조회 189
- 잡담
-
- 저 꼴로 영상올리면서 복귀할 마음이 있다고 하는게 진짜 모순......
- 20:29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