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켰으면 조용히 나가던가. 운영이랑 대화도 안하면서 폭로든 변명이든 쇼룸 켜서 공론화시키려는 모습 진짜 별로다... 조용히 나갔으면 묻힐일을 꼭 기사나게 이래야됨?
잡담 조용히 안나가고 쇼룸 켜는거보니 그룹 생각은 일도 안하는듯
10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들켰으면 조용히 나가던가. 운영이랑 대화도 안하면서 폭로든 변명이든 쇼룸 켜서 공론화시키려는 모습 진짜 별로다... 조용히 나갔으면 묻힐일을 꼭 기사나게 이래야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