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팠다고 하니까 아픈갑다 하긴 했는데
보통 휴양이랑 다르게
멤버들 x에 건강히 돌아와
이런 멘트랑 투샷 올린 멤 딱 1명 있어서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는데
마냥 아파서만 하는 휴양은 아니겠구나
근신성 휴양 느낌도 어느정도 있겠네 했음
그리고 복귀 x도 독단으로 올리고
자기 보고싶었다는 팬들 멘션에
하트 엄청 누르길래
상태 괜찮은거 맞나....? 싶었는데
진짜 뒤통수가 얼얼하다 못해 열나는 것 같음ㅅㅂ
보통 휴양이랑 다르게
멤버들 x에 건강히 돌아와
이런 멘트랑 투샷 올린 멤 딱 1명 있어서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는데
마냥 아파서만 하는 휴양은 아니겠구나
근신성 휴양 느낌도 어느정도 있겠네 했음
그리고 복귀 x도 독단으로 올리고
자기 보고싶었다는 팬들 멘션에
하트 엄청 누르길래
상태 괜찮은거 맞나....? 싶었는데
진짜 뒤통수가 얼얼하다 못해 열나는 것 같음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