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영통은 준비해간대로만 해도 괜찮고 팬미팅내용도 거의 알아들어서 스스로 일본어 좀 할줄안다 생각했는데 막상 멤버들이랑 계속 대화하려니 말문이 막히더라 내한팬미이후로 회화공부시작함 ㅠ
잡담 일본어 못할때 오시 영통까진 어떻게 부볐는데 내한팬미팅때 진짜 힘들었음 ㅋㅋㅋㅋㅋ
45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시영통은 준비해간대로만 해도 괜찮고 팬미팅내용도 거의 알아들어서 스스로 일본어 좀 할줄안다 생각했는데 막상 멤버들이랑 계속 대화하려니 말문이 막히더라 내한팬미이후로 회화공부시작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