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가 너무 좋아하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첫인상이 근데 그렇게 큰가
- 12:42
- 조회 1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편집 분위기도 이상하긴 한게
- 12:39
- 조회 2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솔직히 논란생각하면 ㄱㄹ가 관계에 중요하든말든 통편집해야됐음.. 분량생길수록 쉴더붙고 그분나와야재밌다충붙고
- 11:43
- 조회 16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생각보다 ㄱㄹ는 서원이던데
- 11:27
- 조회 240
- 잡담
-
- 하트시그널5 8화로 우유경 잡았는데 맘편히 꽃길만걸을줄..
- 11:19
- 조회 129
- 잡담
-
- 하트시그널5 8화에 거의 최종선택 직전인것처럼 대놓고 주길래 이렇게 다 준다고? 했는데 이래서 그랬던가보네
- 11:14
- 조회 7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분 논란 없는 세계관은 이미 조졌으니까 다 쳐낼거 아니면 그냥 다 보여주면 안되나
- 11:13
- 조회 11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겜에서 우열이가 ㄱㄹ한테 이성적으로(남녀텐션적으로) 긁힌거 같았어?
- 11:12
- 조회 202
- 잡담
-
- 하트시그널 내가 메타인지가 안되나봐
- 11:07
- 조회 25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근데 재밋긴 해..
- 10:50
- 조회 18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화 이제 봤는데 우열이 ㄱㄹ 좋아하네
- 10:05
- 조회 392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분은 머니캐처라 그런지 진짜 즐겜하긴하네...
- 09:59
- 조회 28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가 딸기 보고 귀여워 하니까 준현이 따라서 귀여워
- 06:05
- 조회 36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유경아 준현이 좋다 허여멀건한애 버리고 잡아라 제발
- 06:00
- 조회 36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저번주에서 더 탈주가 가능한가 싶었는데 이게 되네
- 04:05
- 조회 40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번에 예고낚시 거의 없어서
- 03:45
- 조회 78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짜 솔직하게 우열이 후회나 구르는거 없을 것 같은데..?
- 03:35
- 조회 577
- 잡담
-
- 하트시그널5 반팔데 사진뜸 ㅅㅍ
- 03:07
- 조회 100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겜 ㄱㄹ 2명
- 03:05
- 조회 475
- 잡담
-
- 하트시그널5 어찌보면 남출들 서원빼고 아직까지 다 유경인데
- 02:05
- 조회 6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