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안에서 서ㄱㄹ 거의 공커 분위기 같은데도 우열이 여전히 ㄱㄹ 마음에 남은게 신기해서 심지어 본인도 공커 분위기 유경 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예고를 저렇게 내보냈는데 만약에 유경이 정리하고 규리한테 가는거면
- 15:06
- 조회 1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예고 우열 대사 정리해봄
- 15:03
- 조회 2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어제 ㅅㄱㄹ 진짜 조금 보여준 거에서 서원 겁나 귀엽던데
- 14:51
- 조회 36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핫시 방송 끝나고 이렇게 북적거리는 것 처음봐
- 14:25
- 조회 135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ㄱㄹ 서원 사랑방에서 무슨 얘기했는지는 편집이겠지
- 14:04
- 조회 130
- 잡담
-
- 하트시그널5 논란출연자 해명도 안되고 통편도 안하니까 피로한 사람들은 탈주하고 남은 몇몇중에 쉴드+재밌다 이러니까 작진들 객관화도 안될듯
- 14:03
- 조회 9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ㄱㄹ한테 마음 커보이고 ㄱㄹ가 서원한테 확고한거 아니었으면 더 액션이 컸을듯
- 13:31
- 조회 24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겜으로 서원이 틀 일이 아예 0된 느낌이야
- 12:58
- 조회 346
- 잡담
-
- 하트시그널5 다 떠나서 그냥 무서움
- 12:55
- 조회 331
- 잡담
-
- 하트시그널5 최종커플 어케 될 거 같음?
- 12:52
- 조회 304
- 잡담
-
- 하트시그널5 첫인상이 근데 그렇게 큰가
- 12:42
- 조회 278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편집 분위기도 이상하긴 한게
- 12:39
- 조회 20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솔직히 논란생각하면 ㄱㄹ가 관계에 중요하든말든 통편집해야됐음.. 분량생길수록 쉴더붙고 그분나와야재밌다충붙고
- 11:43
- 조회 34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생각보다 ㄱㄹ는 서원이던데
- 11:27
- 조회 478
- 잡담
-
- 하트시그널5 8화로 우유경 잡았는데 맘편히 꽃길만걸을줄..
- 11:19
- 조회 231
- 잡담
-
- 하트시그널5 8화에 거의 최종선택 직전인것처럼 대놓고 주길래 이렇게 다 준다고? 했는데 이래서 그랬던가보네
- 11:14
- 조회 104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그분 논란 없는 세계관은 이미 조졌으니까 다 쳐낼거 아니면 그냥 다 보여주면 안되나
- 11:13
- 조회 17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진겜에서 우열이가 ㄱㄹ한테 이성적으로(남녀텐션적으로) 긁힌거 같았어?
- 11:12
- 조회 367
- 잡담
-
- 하트시그널 내가 메타인지가 안되나봐
- 11:07
- 조회 498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근데 재밋긴 해..
- 10:50
- 조회 2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