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f_YMI6Rc9Ok?si=cminpVmd4P5gUxON아니 20년전 노래인데 왜 안 촌스럽냐고ㅠㅠㅠㅠ목소리는 왤케 좋은거임ㅠㅠㅠ미발매될뻔했다던데 살았을때 발매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