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특성상 세세하게 다루진 못하고 훅훅 훑고 지나가긴 하는데 그 와중에 해명이나 반박은 나름 잘 덧붙인 느낌이었는데
암튼 가족이랑 같이 봤는데 가슴 아파서 영화 2편은 못 볼 거 같대 어두운 이야기 많이 나올 거 같다고 ㅠㅠ
방송 특성상 세세하게 다루진 못하고 훅훅 훑고 지나가긴 하는데 그 와중에 해명이나 반박은 나름 잘 덧붙인 느낌이었는데
암튼 가족이랑 같이 봤는데 가슴 아파서 영화 2편은 못 볼 거 같대 어두운 이야기 많이 나올 거 같다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