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팬들도 사후에 언론 괴롭히는게 줄여들어서지, 살아있었음 더 괴롭혔을거다 인터넷발달로 악플썼을거다 이러는데
뭐 그거야 세계에서 제일 유명한 사람이니 디폴트 값이라고 치고 내 생각은 그때보다 더 잘되면 잘됬지 못하진 않았을거같아
일단 마잭한테 영항받은 뮤지션들이 사후 어마어마하게 성장했는데
그들이랑 콜라보만 해도 걍 빌보드 1위 무조건 찍었을듯
그리고 오히려 유명한게 제일 큰 자산인 요즘같은 시대에
뭔 사후까지 까빠가 뭔 현역마냥 피터지게 싸우는 존재라..
인스타 팔로우 1위같은것도 마잭이었을거같음
그리고 뭣보다 무죄 판결도 받았고
웨이드롭슨이나 카시오가족은 마잭이 살아있었음
절대 그딴소리 안했을 인간들이니까..
디스이즈잇 발표했을때만해도 부정적 여론도 없었던걸로 기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