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중학생때 팬이었는데
살아있을때부터 팬이라는게 나름 자부심있음 ㅠ
근데 그때 우리나라 일간지같은데서도
더선마냥 엄청 어그로끌었단거 기억난다..
그리고 백인되고 싶어 성형했다 이건 너무 진실처럼 받아들여졌고..
근데 신기한게 팬은 또 많았어
모두가 경외하면서 조롱하는
정말 특별한 존재였어
살아있을때부터 팬이라는게 나름 자부심있음 ㅠ
근데 그때 우리나라 일간지같은데서도
더선마냥 엄청 어그로끌었단거 기억난다..
그리고 백인되고 싶어 성형했다 이건 너무 진실처럼 받아들여졌고..
근데 신기한게 팬은 또 많았어
모두가 경외하면서 조롱하는
정말 특별한 존재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