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과몰입 오지는 편이라 고3때 강제탈덕(병크터짐)해서 겨우 대학갔는데.. 사후 마잭에 빠졌으면 걍 하루종일 덕질하다가 인생망했을거같아서 무섭다 지금은 힘업ㄹ는 직장인이라 체력이 딸려서 강제 조절됨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