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투어 영상 보는데 인트로에 사람 둘이 겁나 뜀.
알고보니 다들 뜀. 그리고 1열 사수함;;
아니 이때는 대기하는 것도 번호표 없어서 날밤샜을 것 같은데
입장도 뛰어서 하는 거 였냐구여ㅠㅠ
항상 체력 고갈인 나는 그 시절에도 덕질 못했겠다(눈물눈물)



알고보니 다들 뜀. 그리고 1열 사수함;;
아니 이때는 대기하는 것도 번호표 없어서 날밤샜을 것 같은데
입장도 뛰어서 하는 거 였냐구여ㅠㅠ
항상 체력 고갈인 나는 그 시절에도 덕질 못했겠다(눈물눈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