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아랫입술 깨무는거 버릇이었나? https://theqoo.net/wstar/4255687038 무명의 더쿠 | 16:38 | 조회 수 50 https://x.com/mmmore_u/status/2069648057340486036?s=46 애깅이때도 그러네 ㅋㅋㅋ 초깜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