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앨범에 이미 TWYMMF 가 굳건히 버티고 있어서 비슷한느낌이긴한데 아 마잭이 말아주는 김찌가 좋다고.. 이런깔 제일 잘 살림 ㅋㅋㅋㅋㅋㅋ
+사실 미발매는 아니고 25주년앨범에 있긴한데 정규에 없어서 글케씀 오해할까봐 덧붙임.!!
배드 앨범에 이미 TWYMMF 가 굳건히 버티고 있어서 비슷한느낌이긴한데 아 마잭이 말아주는 김찌가 좋다고.. 이런깔 제일 잘 살림 ㅋㅋㅋㅋㅋㅋ
+사실 미발매는 아니고 25주년앨범에 있긴한데 정규에 없어서 글케씀 오해할까봐 덧붙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