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가족사진 보일 때마다 애기들 생일파티 중인 것 같아서 그런거 보면 참 다정한 아빠였네 싶다가도 본인은 해본적 없으니 안쓰럽고.. ㅠㅠ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5
애기들 꼬깔 쓰고 있는 사진 여러개 있더라고 ㅋㅋㅋㅋ
생일엔 항상 생일파티 해줬겠지?
마잭 본인은 어릴때 해본적이 없어서 조카들이 생일파티 하고 나면 어땠는지 항상 물어봤다는 것도 생각나고 그래.. 🥹
좋은 아빠였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