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마이클 잭슨) 나는 중딩때 입덕해서(흑역사 케찹고백의 장
140 3
2026.06.15 00:42
140 3
심지어 그때 반에서 은따였고 + 입덕하고 다음 해에 은따에선 탈출했는데 마잭 좋아한다니까 내 눈앞에서 루머 줄줄이 내뱉고 내가 반박하면 팬의 유난이나 직접 안본거는 믿지말란(니는요 시바) 식으로 반응해대는 인간 둘셋은 만나서


XitJcO
마잭팬이라면누구나겪는울분까지 더해 ㄹㅇ 이렇게 살았음 나한테 그렇게 말했던 인간들은 중딩답게 개싸우고 손절했다


심지어 그때 홍대병도 개심해서 마잭 노래 하면 빌리진!(하고 대부분 어떤 노래인지는 잘 모름ㅋㅋㅋㅋ)이나 유아낫얼론만 말하는 사람들 많아서 그노래말고좋은노래가얼마나많은데중얼중얼 하면서 그 두 노래 외면하고 살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년 이후로는 럽네버펠소굿도 추가됨ㅋㅋㅋㅋㅋㅋ

정작 그당시 지 최애곡은 빗잇이었죠? 지 또래나 모르지 롤러장 세대들은 삐레 하면 다 아는 노래였는데 중2병 개심했음;;


https://youtu.be/7UoONw5ABpE

물론 그 와중에도 특별하게 따로 좋아하던 노래는 있긴 했어

나는 노래 들으면서 노래에 어울리는 스토리나 장면 상상하는 거 좋아하는 오딱구였는데 이 노래는 천천히 다가오다가 감정 터지는 사랑이야기 같아서 좋아했음

이 뒤 절정부분 라이브 진짜 볼만했을텐데 무대가 없는 게 너무 아쉽다,,, 나는 Remember The Time도 그렇고 무대 없는 노래 잘 좋아하는듯😢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1 06.21 21,41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0,4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9,0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6,36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서양권유명인 게시판 오픈 안내 18.12.10 16,472
모든 공지 확인하기()
11778 마이클 잭슨) 매일 일어날때마다 떠오르는 노래가 다름 12:39 3
11777 마이클 잭슨) 이 스페셜 땡스투는 어느 앨범에 있던거야? 12:35 10
11776 마이클 잭슨) 마이클은 어떻게 자기 모자를 그렇게 믿을 수 있는걸까? 1 11:00 57
11775 마이클 잭슨) 처음보는 사진 3 10:52 48
11774 마이클 잭슨) 정말쉽지않았을것같음 5 10:41 62
11773 마이클 잭슨) 마이클 채플린 2 10:30 37
11772 마이클 잭슨) 아이들이 본인 노래 부르는거 보면서 행복해 하는 마이클 ㅠㅠ 5 10:08 63
11771 마이클 잭슨) 패리스 아버지의 날 인스스 9 09:54 81
11770 마이클 잭슨) 부끄러워서 표정봐 2 09:34 57
11769 마이클 잭슨) 집주소 잘못 찾은 일화(누가 초인종 눌렀는데 문앞에 마이클이ㄷㄷ) 7 09:13 77
11768 마이클 잭슨) 팬아트 4 08:57 50
11767 캣츠아이) 새로 뜬 라라윤채 영상 간결하게 웃김 01:20 35
11766 테일러 스위프트) 애기카우걸 너무 귀여워예...... 🥹🥹 01:10 18
11765 마이클 잭슨) 마지막으로 녹음한 곡이래 2 00:35 124
11764 캣츠아이) 비하인드에서 여기 나만 웃겻냐고 00:33 32
11763 마이클 잭슨) 빌리진 다시 스포티파이 글로벌 1위 7 00:23 116
11762 마이클 잭슨) 브룩쉴즈가 인터뷰에서 한 말 중에 6 00:20 121
11761 마이클 잭슨) 마잭님 정말 연차에 비해 발매곡이 적구나.. 2 00:13 111
11760 마이클 잭슨) 평소 목소리는 나긋나긋하고 예뻐서 노래 들을 때 막 엄청 긁는? 그런 목소리 나올 때 놀랍다니까 Is It Scary 같은 곡 말야 2 06.21 88
11759 마이클 잭슨) thriller 메이킹보면 마잭 두상이 진짜 최고 예쁨 3 06.21 104